롯데면세점 명동 LDF 하우스, ‘나우 인 명동’으로 탈바꿈

입력 2024-04-02 09: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 31일까지 ‘벨리곰’ 팝업스토어 진행

▲나우인명동.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나우인명동.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10월 서울 명동에 연 국내 첫 면세쇼룸 ‘LDF하우스’를 ‘나우 인 명동’으로 리브랜딩하고 5월 말까지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나우인명동은 명동 거리 사이니지에 쓰인 다국어 타이포그래피를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조합, 국제적인 공간을 콘셉트로 만들었다.

나우인명동을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때 찾는 명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롯데면세점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나우인명동 3층에 쇼퍼백부터 아이폰 케이스, 그립톡,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마련했다.

또 롯데면세점은 임직원이 나우인명동을 직접 홍보하는 ‘임플로이언서(임플로이+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직원들이 직접 광고 모델로 나서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이를 나우인명동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 홍보하는 형식이다.

1~2층에선 벨리곰 팝업스토어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고객들이 인증샷을 찍으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벨리곰 포토존과 다채로운 상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루프탑에는 고객들이 탑승 가능한 열기구 모양의 리프트에 벨리곰 캐릭터를 비치했다.

나우 인 명동X벨리곰 콜라보 굿즈, PRE LDF PAY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벨리곰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벨리곰 풍선을 제공한다. 나우인명동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47,000
    • -2.04%
    • 이더리움
    • 4,623,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3.82%
    • 리플
    • 3,057
    • -1.92%
    • 솔라나
    • 197,300
    • -4.36%
    • 에이다
    • 638
    • -0.78%
    • 트론
    • 417
    • -2.34%
    • 스텔라루멘
    • 356
    • -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60
    • -1.29%
    • 체인링크
    • 20,350
    • -2.72%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