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상품권, 23년 만에 새롭게 변신

입력 2024-01-04 15: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이 상품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 증정

▲모델이 4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신규 디자인 상품권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모델이 4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홈플러스 신규 디자인 상품권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디자인부터 보안까지 강화된 신규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2001년 상품권을 사용한 이래 23년 만의 리뉴얼이다.

홈플러스는 최근 초대형 식품 매장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리뉴얼과 고객 맞춤형 배송 등을 통해 젊은 고객 유입에 성공,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했다는 자평이다.

이에 홈플러스는 2001년부터 약 23년간 사용해온 홈플러스 상품권 전면 리뉴얼을 결정했다. 신규 디자인 적용을 비롯해 보안성 강화, 다양한 사용처 등에 방점을 찍었다.

홈플러스의 상징인 ‘시계탑’을 메인 디자인으로 부각시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패턴 문양을 더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청색·녹색·적색·황색으로 지폐와 유사한 색상을 적용했다. 여기에 패턴의 복잡성 및 추가 요소를 더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이번 신규 디자인 상품권은 △3000원 △5000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 △30만 원 등으로 구성되며,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대형마트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를 비롯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빕스 △신라호텔 △신라면세점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신규 디자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이 상품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상품권을 최대 3.5% 추가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08,000
    • -0.28%
    • 이더리움
    • 4,565,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886,000
    • +3.08%
    • 리플
    • 3,056
    • -0.97%
    • 솔라나
    • 199,800
    • -1.28%
    • 에이다
    • 619
    • -2.52%
    • 트론
    • 433
    • +1.88%
    • 스텔라루멘
    • 362
    • -2.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30
    • -0.29%
    • 체인링크
    • 20,570
    • -0.48%
    • 샌드박스
    • 214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