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고객 서비스 최우선 가치로”

입력 2024-01-01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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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빗 페이시 대한항공 기내식기판 및 라운지 부문 부사장(우측)과 새해 첫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대한항공)
▲데이빗 페이시 대한항공 기내식기판 및 라운지 부문 부사장(우측)과 새해 첫 고객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은 1일 새벽 인천국제공항에서 ‘2024년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를 진행했다.

대한항공의 ‘새해 첫 고객 맞이 행사’는 새해 첫날 대한항공을 이용해 국내에 입국하는 첫 국제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환영 행사다.

이날 KE854편을 통해 중국 베이징을 출발, 새벽 1시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 씨가 갑진년(甲辰年) 새해 첫 고객으로 선정돼 특별한 환영을 받았다.

새해 첫 손님으로 선정된 쫑위에씨에게는 환영 인사와 함께 대한항공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인천국제공항공사 기념패 및 기념품 등 푸짐한 축하선물과 꽃다발이 전달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해당 항공편을 이용한 탑승객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했다.

쫑위에씨는 “평소 한국의 관광지와 미식, 패션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아 여러 번 한국을 방문했다”며 “새해 첫날부터 좋은 일이 생겨 한국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질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2024년 갑진년에도 안전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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