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아몬드로 맛있어졌다”…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입력 2023-02-20 15: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풀무원다논)
(사진제공=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 요거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는 오트와 아몬드 베이스에 액티비아의 장 건강 노하우를 더해 맛있고 건강하게 만든 식물성 요거트다.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돼 건강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아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 요거트’는 맛과 식감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강화했다. 여기에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로 꼽히는 칼슘이 컵당 95mg 함유해 영양 측면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을 더해 식감으로 즐기는 즐거움은 물론 깊은 풍미가 베어 나오는 고소한 맛의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베리’는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상큼한 블루베리 과육을 더해 식물성 요거트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식물성 제품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또 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최근 트렌디한 식재료로 자리 잡은 오트와 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를 반영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아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우봉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8명
최근공시
[2025.11.20] 기타경영사항(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688,000
    • -3.9%
    • 이더리움
    • 4,540,000
    • -4.5%
    • 비트코인 캐시
    • 844,500
    • -1.75%
    • 리플
    • 3,048
    • -4.66%
    • 솔라나
    • 197,700
    • -7.01%
    • 에이다
    • 621
    • -7.04%
    • 트론
    • 426
    • +0.95%
    • 스텔라루멘
    • 365
    • -3.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00
    • -2%
    • 체인링크
    • 20,340
    • -5.35%
    • 샌드박스
    • 211
    • -7.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