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 새단장

입력 2023-02-16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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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애로사항 보완ㆍ품종별 브로슈어 다운로드 기능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제공=태광그룹)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제공=태광그룹)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동종업계 기업들과 차별화된 통합 섬유브랜드인 ‘에이스포라(ACEPORA)’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포라는 지난 2010년 태광산업이 국내 최초로 독자기술을 통해 생산한 스판덱스 및 아크릴 섬유, 현재 생산 중인 나일론 섬유, 면·화섬 방적사와 대한화섬의 폴리에스터 섬유의 브랜드였던 ACELA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시킨 브랜드이다.

이번 홈페이지 신규 론칭을 통해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화면의 가시성을 높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품목별 안내서를 내려받을 수 있도록 한다.

에이스포라와 태광산업의 고유 색상인 핑크 컬러를 반영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했다. 최근에는 모바일이나 탭을 통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고객들의 증가를 고려해 PC를 제외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버려지는 물건을 재활용해 새로운 제품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친환경 원사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태광산업은 ‘에이스포라-에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품목의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개발에 집중하기로 했다, 2021년 새롭게 론칭한 스판덱스 브랜드인 ‘엘라핏(ELAFIT)’의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해지는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에 대한 정보를 ‘에이스포라’ 홈페이지에 공유한다.

태광산업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에이스포라’ 통합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하고 브랜드에 대한 각종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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