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가수 김연자 모델로 신규 TV광고 온에어…“헬스케어 경쟁력 강화에 집중”

입력 2022-11-08 08: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이글ON TV광고 온에어 (자료 = 자이글)
▲자이글ON TV광고 온에어 (자료 = 자이글)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이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자이글ON’의 전속모델인 가수 김연자와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자이글은 ‘젊음의 아이콘’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선정하고 행복한 웰에이징(Well-aging) 라이프를 모토로 ‘새로운 헬스케어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키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산소음이온발생기 ‘숲속’, 온열마사지기 ‘오로라’, 페이스&바디마스크 ‘LED돔’을 주요 제품으로 담아냈다. CF영상은 TV매체와 유튜브 등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글은 자체 개발 헬스케어 기기 및 바이오메디컬 기기를 주력 사업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온열 마사지기 ‘자이글온 오로라’는 간편한 작동과 사용으로 인체에 체열 상승을 도움을 준다.

자이글 디자인 연구센터의 오랜 연구 개발로 제품 성능과 기능에 맞게 기능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기능은 물론 외형상으로도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덮개부분에 오로라처럼 형형색색의 조명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컴팩트한 크기로 이동이 쉽고 가정과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자이글온 브랜드 공식 론칭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대리점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김연자씨와 함께 자이글온 브랜드를 알리면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말경 출시 예정인 의료기기 제품의 기능 기기 인증 실험은 완료하고 현재 서류 심사 단계에 있어 인증을 눈앞에 두고 있다”며 “의료기 인증 신제품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성장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이글은 2022년도 하반기 접어들면서 9월부터 본격적으로 가전과 연구 개발 기술 DNA로 축적된 혁신적인 기술력과 전 채널을 커버하는 자체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자이글ON’ 헬스케어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70,000
    • -2.45%
    • 이더리움
    • 4,083,000
    • -3.34%
    • 비트코인 캐시
    • 599,500
    • -4.61%
    • 리플
    • 709
    • -2.21%
    • 솔라나
    • 206,400
    • -1.71%
    • 에이다
    • 631
    • -1.41%
    • 이오스
    • 1,116
    • -1.67%
    • 트론
    • 179
    • +1.13%
    • 스텔라루멘
    • 149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750
    • -2.8%
    • 체인링크
    • 19,190
    • -3.18%
    • 샌드박스
    • 596
    • -2.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