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꼬까옷 어때요”…신세계百, 8월 아동복 매출 35%↑

입력 2022-09-0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이옷을 고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아이옷을 고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명절을 앞두고 아동복 매출이 지난해 추석과 올해 설 직전 한 달 동안과 비교해 각각 22.1%와 37.1%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추석 한 달여 앞둔 지난달은 전년 대비 34.8%를 기록했다.

추석선물, 가을 새 학기 등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제품부터 가성비 제품까지 올해 추석 아동 장르 기프트를 설보다 2배 이상 늘리는 등 다양한 상품을 앞세워 명절 수요 선점에 나서고 있다.

우선 신생아 장르 기프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선물세트인 신생아 기프트는 브리티시 감성의 에뜨와, 프리미엄 신생아 브랜드 쁘띠엘렌 등으로 세상과 처음 만나는 아기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됐다.

의류 외에도 우리 아이를 위한 배스&샴푸, 일상용품도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 속싸개 턱받이로 구성된 리틀그라운드 아뜰리에슈 회전목마 세트, 세럼, 유기농 오일, 로션, 샴푸 등으로 구성된 바베파파 쁘리마쥬 신생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에센셜 세트 등이 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수요를 반영한 상품도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주니어 명품 전문 편집샵 ‘분주니어’에서는 스텔라 맥카트니 키즈 맨투맨과 조거 팬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센텀시티점에서는 펜디 키즈 베이스볼 캡과 슬립온이 있다.

조인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담당 전무는 “우리 아이에 대한 소비가 집중되며 고객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달라진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 소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52,000
    • -2.1%
    • 이더리움
    • 4,625,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857,500
    • -0.69%
    • 리플
    • 3,101
    • -2.7%
    • 솔라나
    • 201,900
    • -4.81%
    • 에이다
    • 636
    • -4.22%
    • 트론
    • 427
    • +1.67%
    • 스텔라루멘
    • 371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90
    • -1.16%
    • 체인링크
    • 20,780
    • -3.12%
    • 샌드박스
    • 215
    • -5.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