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손흥민 출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입력 2022-06-24 14: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IA생명은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을 지원한다는 기업의 소명을 일상에서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로 해석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AIA생명은 자사의 홍보대사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출연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손흥민 선수는 영상에서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좋아하는 축구를 오랫동안 하기 위해서는 건강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주부터 SNS 사용자들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좋아하는걸계속좋아할수있도록'과 함께 사진, 영상, 그림 및 노래하는 모습을 포스팅하는 방식으로 지금 좋아하고 70세가 돼서도 계속 하고 싶은 것에 대해 활발한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황지예 마케팅본부장은 "한국은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가장 빠르게 진행되는 국가 중 하나"라면서 "이런 상황을 감안해 AIA생명은 고객이 나이가 들어도 지금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개인의 신체적, 정신적, 환경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에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교육하며, 영감을 주는 동시에 금융 접근성을 높여주는 보험사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AIA생명과 손흥민 선수가 이야기하는 '좋아하는 걸 계속 좋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AIA생명의 공식 유튜브 채널(AIA생명), 인스타그램 채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개인정보 유출’ 박대준 쿠팡 대표 사임⋯美 쿠팡Inc서 임시대표 등판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FOMC 경계감에도 투심 활활…빚투 27조 넘어서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스페이스X, 내년 IPO 추진…‘역대 최대’ 300억 달러 조달 목표
  • 가상자산 '그림자 규제' 8년째 제자리…'골든타임' 놓칠라[역주행 코리아 下]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676,000
    • +2.36%
    • 이더리움
    • 4,928,000
    • +6.02%
    • 비트코인 캐시
    • 840,500
    • -1.75%
    • 리플
    • 3,093
    • +0.98%
    • 솔라나
    • 206,100
    • +4.14%
    • 에이다
    • 685
    • +7.54%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73
    • +4.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1.37%
    • 체인링크
    • 21,000
    • +2.14%
    • 샌드박스
    • 21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