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새 얼음정수기 광고 선보여

입력 2022-06-17 13: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 시작한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 시작한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청호나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뒤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얼음정수기를 부각시켰다.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경쾌한 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적 효과로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전속모델 3년차인 임영웅이 무더위를 느끼다 얼음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청호나이스는 2003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얼음정수기 장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툭하면 하지 말라”…꽁꽁 묶인 플랫폼 산업 [역주행 코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15: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29,000
    • -1.57%
    • 이더리움
    • 4,625,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852,500
    • -4.91%
    • 리플
    • 3,050
    • -1.45%
    • 솔라나
    • 197,200
    • -1.84%
    • 에이다
    • 636
    • +0%
    • 트론
    • 419
    • -1.87%
    • 스텔라루멘
    • 355
    • -1.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60
    • -1.42%
    • 체인링크
    • 20,320
    • -2.64%
    • 샌드박스
    • 208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