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인공지능으로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입력 2022-04-05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상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고객만족도조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해 설문 조사를 한다. 전화를 받은 고객은 AI와의 통화를 통해 상담사의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등을 평가한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쿠폰(7500원 상당)을 지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952,000
    • +1.01%
    • 이더리움
    • 5,213,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0.31%
    • 리플
    • 722
    • -0.69%
    • 솔라나
    • 231,700
    • -1.4%
    • 에이다
    • 622
    • -1.27%
    • 이오스
    • 1,126
    • +0.27%
    • 트론
    • 156
    • +0%
    • 스텔라루멘
    • 149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300
    • -0.29%
    • 체인링크
    • 24,840
    • -3.72%
    • 샌드박스
    • 611
    • -1.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