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17일 서울 GS타워에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차별화 상품 판매를 위한 ‘GS25X렌지’ 아이템 출시 기념행사를 가졌다.
크리에이터 렌지는 58만 명의 제페토 팔로워를 보유한 제페토의 유명 크리에이터다. 아바타용 의류 및 아이템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렌지는 현재까지 약 100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제작했다.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 이상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GS25 맛있성(Castle) 삼김이 왕자’ 맵 속의 품위와 매칭을 고려한 드레스, 예복, 로브, 머리띠, 치킨봉 등 5종이다. 제페토에서 GS25 공식 계정 ‘프린스(Prince) 지에스리오(gs25_gsrio)’를 검색한 후 아이템 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25는 18일부터 차례로 1차 5개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후 추가 5종에 대한 아이템 출시도 고려한다. GS25는 렌지와의 마케팅 콜라보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활발한 콜라보 및 신진 작가 발굴, 육성을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 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GS25는 출시를 기념해 아이테 출시 이후 2주간 ‘렌지 콜라보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렌지와 콜라보한 아이템 5종 중 하나 이상 착용한 후 ‘GS25 맛있성(Castle) 삼김이 왕자’ 맵에서 인증샷을 찍고 ‘#렌지와함께GS25’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피드에 인증만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강민주 GS리테일 디지털마케팅 매니저는 “MZ세대에서 시작해 다양한 연령대 고객으로 인기가 커지고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GS25만의 독특한 차별성을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 아이템을 기획하게 됐다”며 “메타버스 플랫폼 속에서 GS25만의 차별성을 지속해서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