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입력 2022-01-2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협업 이벤트 비대면으로 재개…고객 대상 체험형 마케팅 강화

▲20일 열린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서 라 메르 직원이 제품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20일 열린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서 라 메르 직원이 제품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손잡고 랜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전날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 VIP 고객 40여 명을 초청해 라 메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제네상스 드 라 메르TM의 제품 사용법 및 뷰티 팁을 소개했다.

롯데면세점은 고객에게 제품 트라이얼 키트와 마사지 툴을 사전에 증정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동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더욱 상세한 뷰티 컨설팅을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참석 고객 중 27일까지 라 메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 적립금과 함께 라 메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중단되었던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재개했다”라며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비대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융권 휘젓는 정치…시장경제가 무너진다 [정치금융, 부활의 전주곡]
  • 요즘 20대 뭐하나 봤더니…"합정가서 마라탕 먹고 놀아요" [데이터클립]
  • "책임경영 어디갔나"…3년째 주가 하락에도 손 놓은 금호건설
  • "노란 카디건 또 품절됐대"…민희진부터 김호중까지 '블레임 룩'에 엇갈린 시선 [이슈크래커]
  • "밀양 여중생 성폭행 가해자는 맛집 운영 중"
  • 새로운 대남전단은 오물?…역대 삐라 살펴보니 [해시태그]
  • 尹 "동해에 최대 29년 쓸 천연가스 매장 가능성...올해 말 첫 시추작업 돌입"
  • "이의리 너마저"…토미 존에 우는 KIA, '디펜딩챔피언' LG 추격 뿌리칠까 [주간 KBO 전망대]
  • 오늘의 상승종목

  • 06.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326,000
    • +1.31%
    • 이더리움
    • 5,257,000
    • -0.87%
    • 비트코인 캐시
    • 653,000
    • +1.87%
    • 리플
    • 727
    • +0.97%
    • 솔라나
    • 231,200
    • +1.14%
    • 에이다
    • 642
    • +2.72%
    • 이오스
    • 1,126
    • +0.54%
    • 트론
    • 159
    • -1.24%
    • 스텔라루멘
    • 148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50
    • +1.35%
    • 체인링크
    • 24,640
    • -2.92%
    • 샌드박스
    • 634
    • +3.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