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랜선 뷰티 클래스 진행

입력 2022-01-2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협업 이벤트 비대면으로 재개…고객 대상 체험형 마케팅 강화

▲20일 열린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서 라 메르 직원이 제품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20일 열린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서 라 메르 직원이 제품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손잡고 랜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전날 라 메르와 함께하는 롯데면세점 VIP 버추얼 이벤트에 VIP 고객 40여 명을 초청해 라 메르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제네상스 드 라 메르TM의 제품 사용법 및 뷰티 팁을 소개했다.

롯데면세점은 고객에게 제품 트라이얼 키트와 마사지 툴을 사전에 증정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동안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더욱 상세한 뷰티 컨설팅을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참석 고객 중 27일까지 라 메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 적립금과 함께 라 메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중단되었던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전환해 재개했다”라며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비대면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352,000
    • +2.49%
    • 이더리움
    • 4,670,000
    • +6.06%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2.81%
    • 리플
    • 3,112
    • +3.8%
    • 솔라나
    • 204,700
    • +6.56%
    • 에이다
    • 652
    • +7.06%
    • 트론
    • 424
    • -0.47%
    • 스텔라루멘
    • 365
    • +4.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90
    • +0.6%
    • 체인링크
    • 20,710
    • +4.7%
    • 샌드박스
    • 212
    • +2.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