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도구리 병맥주 기획팩' 단독 한정 판매

입력 2021-12-03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수원삼성블루윙즈, 한화이글스 병맥주에 이은 세 번째 차별화 기획 상품

▲모델이 3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도구리와 함께 한정판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모델이 3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 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도구리와 함께 한정판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와 수제 맥주 브랜드 아크비어와 협업한 ‘도구리 병맥주 기획팩’을 20개 점포에서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수원삼성블루윙즈, 한화이글스 병맥주에 이은 홈플러스의 세 번째 차별화 기획 상품이다.

엔씨(NC)가 올해 1월 선보인 도구리는 리니지2M 게임 속 등장하는 도둑 너구리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이다. 강자들 사이에서 제 몫을 다하며 기회를 기다리는 ‘뉴비(Newbie)’를 상징한다.

이번에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제품은 벨지안 위트에일 ‘아크 허그미’, 인디안 페일에일 ‘아크 비하이’, 골든 에일 ‘아크 선데이 모닝’ 3종과 전용 맥주잔 1개, 스티커 팩으로 구성됐다.

맥주 라벨에는 ‘야근의 쓴맛’, ‘퇴근의 꿀맛’, ‘등골이 서늘할 때’ 등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메시지를 도구리 캐릭터와 함께 재치있게 표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대중교통 요금 20% 환급"...K-패스 오늘부터 발급
  • "민희진, 뉴진스 이용 말라"…트럭 시위 시작한 뉴진스 팬들
  • "불금 진짜였네"…직장인 금요일엔 9분 일찍 퇴근한다 [데이터클립]
  • 단독 금융위, 감사원 지적에 없어졌던 회계팀 부활 ‘시동’
  • "집 살 사람 없고, 팔 사람만 늘어…하반기 집값 낙폭 커질 것"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이어지는 의료대란…의대 교수들 '주 1회 휴진' 돌입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4.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88,000
    • +0.12%
    • 이더리움
    • 4,680,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726,000
    • -1.36%
    • 리플
    • 785
    • -0.51%
    • 솔라나
    • 226,000
    • +1.53%
    • 에이다
    • 716
    • -3.89%
    • 이오스
    • 1,239
    • +2.4%
    • 트론
    • 164
    • +1.23%
    • 스텔라루멘
    • 172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100
    • -0.29%
    • 체인링크
    • 22,220
    • +0.14%
    • 샌드박스
    • 714
    • +2.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