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7월 판매량 40% 증가

입력 2021-08-16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원형 얼음 앞세운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 7월에 전원 대비 40% 이상 판매량이 느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이 음료의 풍미를 더해주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 7월에 전원 대비 40% 이상 판매량이 느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이 음료의 풍미를 더해주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7월 한달 동안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별화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국내 냉장고에 처음으로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 지름의 원형(圓形) 얼음이다.

고객은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음료의 풍미도 더해준다.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형 얼음과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032,000
    • -1.8%
    • 이더리움
    • 4,427,000
    • -2.81%
    • 비트코인 캐시
    • 860,500
    • -2.6%
    • 리플
    • 3,015
    • -1.21%
    • 솔라나
    • 193,600
    • -2.91%
    • 에이다
    • 616
    • -0.48%
    • 트론
    • 426
    • -1.62%
    • 스텔라루멘
    • 353
    • -2.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530
    • -3.43%
    • 체인링크
    • 20,090
    • -2.1%
    • 샌드박스
    • 206
    • -3.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