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7월 판매량 40% 증가

입력 2021-08-16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원형 얼음 앞세운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 7월에 전원 대비 40% 이상 판매량이 느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이 음료의 풍미를 더해주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이 7월에 전원 대비 40% 이상 판매량이 느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이 음료의 풍미를 더해주는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7월 한달 동안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별화된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 기능을 국내 냉장고에 처음으로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 지름의 원형(圓形) 얼음이다.

고객은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주며 음료의 풍미도 더해준다.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형 얼음과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488,000
    • +6.16%
    • 이더리움
    • 4,451,000
    • +4.02%
    • 비트코인 캐시
    • 667,000
    • +5.87%
    • 리플
    • 759
    • +2.85%
    • 솔라나
    • 208,800
    • +4.45%
    • 에이다
    • 666
    • +3.1%
    • 이오스
    • 1,173
    • +0.6%
    • 트론
    • 175
    • +1.16%
    • 스텔라루멘
    • 159
    • +1.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00
    • +9.46%
    • 체인링크
    • 20,150
    • +3.49%
    • 샌드박스
    • 640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