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임원 소장품 경매 통해 결식아동 돕기 나서

입력 2021-07-20 10:00

수익금으로 초등학생 200여 명에게 건강 도시락을 전달

▲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임원 소장품 온라인 나눔 경매’ 이벤트를 진행해 여름방학 결식아동 돕기에 나선다. 나눔을 위해 임원들이 기부한 경매 물품들을 직원들이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임원 소장품 온라인 나눔 경매’ 이벤트를 진행해 여름방학 결식아동 돕기에 나선다. 나눔을 위해 임원들이 기부한 경매 물품들을 직원들이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임원 소장품 온라인 나눔 경매’ 이벤트를 통해 여름방학 결식아동 돕기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임원 소장품 온라인 나눔 경매’는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와 경매에 참여해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이웃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LG디스플레이의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나눔 경매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때를 보내고 있을 결식아동들을 위해 개최됐다. CEO를 비롯한 임원들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의류, 주류, 스포츠ㆍ레저용품, 전자제품 등 110개 넘는 개인 소장품을 기부했다.

어린이들을 돕는다는 행사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직원들이 경매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부된 많은 물건이 시중가보다 높은 금액에 낙찰될 수 있었다.

회사와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조성한 2800만 원은 학교의 급식을 이용할 수 없는 여름방학 동안, 식사를 해결하기 어려운 소외계층 초등학생 200여 명에게 건강 도시락을 전달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온라인 경매에 참여한 조희민 주임(모바일 제조센터)은 “임원 소장품을 구매하는 것도 의미 있었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앞으로도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기부문화 활성화뿐 아니라 건강한 조직문화도 조성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을 기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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