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롯데홈쇼핑과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 나선다

입력 2021-04-27 15: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에 공동 투자

▲KT CI. (사진제공=KT)
▲KT CI. (사진제공=KT)

KT가 롯데홈쇼핑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을 중심으로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을 위한 업무협약을 27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비대면 라이브 콘서트ㆍ팬미팅 등 공연에 공동 투자해 상반기 중 결과물을 선보이기로 했다.

웹 드라마ㆍ예능 신규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고 제품 PPL 같은 마케팅도 강화한다. KT는 “이번 MOU로 커머스와 콘텐츠 결합의 성공 모델로 만들 계획”이라며 “콘텐츠 소비층인 MZ 세대부터 막강한 구매 결정권을 가진 중장년층 고객까지 모두 공략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양사의 전문영역을 공동 활용한 이번 협력은 OTT 서비스의 지속 성장과 양사 간 상품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즐거우세요?” 밈으로 번진 방시혁-민희진 내분…‘하이브 사이비’ 멱살 잡힌 BTS [해시태그]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겨드랑이 주먹밥' 등장한 일본…10배나 비싸게 팔리는中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HLB, 간암 신약 美FDA 허가 초읽기…‘승인 확신’ 이유는?
  • ‘휴진’ 선언한 서울대병원…우려한 진료 차질 없어 [가보니]
  • “주담대 선택할 땐 금리가 가장 중요…고정금리 선호도 올라”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오늘의 상승종목

  • 04.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89,000
    • -7.03%
    • 이더리움
    • 4,114,000
    • -5.19%
    • 비트코인 캐시
    • 582,000
    • -7.98%
    • 리플
    • 704
    • -1.54%
    • 솔라나
    • 173,400
    • -6.47%
    • 에이다
    • 617
    • -1.28%
    • 이오스
    • 1,043
    • -5.53%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50
    • -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1,450
    • -8.79%
    • 체인링크
    • 18,180
    • -4.87%
    • 샌드박스
    • 582
    • -3.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