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 및 충청권 시민들의 건강한 100세를 위한 W 세종건강검진센터(대표원장 이인우 산부인과 전문의)가 3월 31일 개원식을 하고 정식 개원했다.
개원식에는 마케팅 총괄 이사로 영입된 KBS 15기 공채 개그맨 남상호가 사회를 봤으며 뱅크그룹 김정규 회장, 박진용 원장 및 SK E&S 최준원 상무 그리고 영화감독이자 개그맨 심형래가 지역인사들과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세종시는 건강검진시설과 같은 의료 인프라가 부족해 인근 지역인 대전이나 청주, 천안 등으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지속해서 제기되고 있다. 해당 건강검진센터는 세종시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어진동 세종시 한누리대로 뱅크빌딩 5층에 위치하여 세종시 전역에서 차량으로 20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다.
Welcome(환영하고), Well(잘하는), Wow(감동받는)의 비전을 최우선 가치로 설정하여 건강검진, 내과, 산부인과의 진료과목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진료가 가능하고 내과 전문의와 산부인과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이 근무하여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W 세종건강검진센터 이인우 대표원장은 “다가오는 100세 시대에 최상의 몸 컨디션을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서는 의학적인 도움으로 몸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필요하다”라며, “설립 취지에 맞게 세종 및 지역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을 위한 대표 건강 검진 센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대표원장은 산부인과 전문의로 하나여성병원 병원장, 하나병원 병원장, 조은병원 병원장, 고려대학교 산부인과 외래교수, 인제대학교 산부인과 외래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