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6 인기몰이…상품성 업그레이드 효과 톡톡

입력 2020-11-25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 다듬어낸 새 모델 인기 주효, LPG 효과 힘입어 전년 대비 73%↑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 뉴 QM6. 프런트그릴을 포함해 디자인을 다듬고 LPG 효과를 앞세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LPG 전용 모델을 앞세운 르노삼성자동차의 QM6가 디자인을 다듬어낸 뉴 QM6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5일 르노삼성은 중형 SUV QM6의 스타일 업그레이드 모델 ‘뉴 QM6’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6일 출시된 뉴 QM6는 작년 출시 모델인 '더 뉴 QM6' 판매보다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전작이 사전계약을 포함해 21일 동안 1612대가 판대 된 반면,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새 모델은 23일까지 18일 동안 2790대가 판매됐다. 전작 대비 73% 늘어난 규모다.

르노삼성은 LPG 모델을 중심으로 새로 다듬어낸 디자인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상위 트림인 RE 시그너처와 프리미에르의 인기가 높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약 44%에 달했다. 스타일 업그레이드로 다시 한번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는 게 르노삼성의 분석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현재 뉴 QM6 최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 비율은 44%로 이는 해당 모델을 기다려온 고객층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라며, “이러한 추세라면 12월에도 NEW QM6 구매 고객들은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550,000
    • +0.66%
    • 이더리움
    • 4,447,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661,500
    • +0.38%
    • 리플
    • 748
    • -1.45%
    • 솔라나
    • 207,000
    • +0.24%
    • 에이다
    • 652
    • -1.51%
    • 이오스
    • 1,162
    • -0.09%
    • 트론
    • 170
    • -1.73%
    • 스텔라루멘
    • 157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0.27%
    • 체인링크
    • 20,410
    • +1.24%
    • 샌드박스
    • 643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