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 인플루언서와 첫 콜라보...노와이어 세트 4종 공개

입력 2020-07-10 08: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남영비비안(VIVIEN)이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첫 제품 '러블리 앤 컴피(Lovely and Comfy)'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첫 선을 보이는 '러블리 앤 컴피'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탈리(이수정)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런칭한 것은 남영비비안 창립 이래 첫 시도이다.

이번 출시하는 ‘러블리 앤 컴피’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비비안의 ‘러블리 앤 컴피’는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노와이어 브라렛과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브래지어 등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해당제품은 브래지어의 앞 중심을 높이고, 패드 안쪽에 패널을 더해 자연스럽게 체형을 잡아주고 볼륨감을 더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크리스탈리가 제품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하고 크리스탈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남영비비안 이규화 대표이사는 “여성 소비자와 접점이 많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제품을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남영비비안은 여성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영비비안은 오는 20일 주주총회를 통해 ‘비비안’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852,000
    • -1.41%
    • 이더리움
    • 4,529,000
    • -4.57%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3.93%
    • 리플
    • 735
    • -1.08%
    • 솔라나
    • 191,900
    • -6.02%
    • 에이다
    • 649
    • -3.42%
    • 이오스
    • 1,149
    • -1.2%
    • 트론
    • 170
    • -1.16%
    • 스텔라루멘
    • 160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850
    • -3.63%
    • 체인링크
    • 19,820
    • -2.08%
    • 샌드박스
    • 627
    • -4.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