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

입력 2020-06-02 09:57

(사진제공=오뚜기)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3월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2015년 국내 라면시장을 평정했던 ‘진짬뽕’은 출시 50일 만에 1000만 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 만에 1000만 개가 판매된 바 있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꼽는다. 오뚜기는 또 4월부터는 ‘백사부’ 백종원을 내세운 TV CF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 초성퀴즈, 맛집 줄서기, 나도 백사부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주셨다”며 “6월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777,000
    • -0.59%
    • 이더리움
    • 268,600
    • -0.52%
    • 리플
    • 209.9
    • -1.04%
    • 라이트코인
    • 49,450
    • -0.72%
    • 이오스
    • 2,884
    • -1.9%
    • 비트코인 캐시
    • 262,600
    • -0.98%
    • 스텔라루멘
    • 79.19
    • -1.75%
    • 트론
    • 19.79
    • -1.35%
    • 에이다
    • 113.3
    • -5.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4,100
    • -0.49%
    • 대시
    • 79,500
    • -1.49%
    • 이더리움 클래식
    • 6,705
    • -1.18%
    • 49.61
    • -1.72%
    • 제트캐시
    • 60,450
    • -0.49%
    • 비체인
    • 16.26
    • +17.15%
    • 웨이브
    • 1,327
    • -0.67%
    • 베이직어텐션토큰
    • 291.6
    • -3.16%
    • 비트코인 골드
    • 10,720
    • -2.72%
    • 퀀텀
    • 1,980
    • -1.59%
    • 오미세고
    • 1,762
    • -2.81%
    • 체인링크
    • 5,575
    • -2.71%
    • 질리카
    • 21.7
    • -4.82%
    • 어거
    • 21,040
    • -6.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