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가 엄선한 여성청결제 '유리아쥬', 롯데홈쇼핑서 판매…"롭스, 채널 다각화"

입력 2020-05-1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롭스는 13일 오전 10시 40분부터 50분간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 프로그램에서 프랑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의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젤 세트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젤은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롭스 매출 기준 여성청결제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당일 방송에서 진피 마일드젤 500㎖ 2개, 200㎖ 4개 세트와 추가 구성품인 진피 미스트 50㎖, 진피 마일드젤 체험용 3㎖를 총 9만9000원(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롭스 측은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 만날 수 없었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을 처음으로 소개한다”라며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H&B스토어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40ㆍ50대 고객에게 롭스를 알릴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롭스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내 입점은 물론 롯데슈퍼에 하이브리드 매장을 열어 기존 10~30대 고객뿐 아니라 40ㆍ50대 고객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확보를 시도해 왔다.

여기에 최근 롯데ON 론칭을 통해 롯데 유통계열사 7곳의 통합 온라인몰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에도 변화를 줬는데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첫 협업 방송 역시 판매 채널 다각화와 계열사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

홍성호 롭스 대표는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협업은 롭스의 유통망 다각화의 하나로, 롭스와 롯데홈쇼핑의 첫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신규 판매 채널을 지속해서 늘려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미스코리아·하버드 출신' 금나나, 30세 연상 재벌과 결혼설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60,000
    • -0.19%
    • 이더리움
    • 4,211,000
    • -0.94%
    • 비트코인 캐시
    • 603,000
    • -0.9%
    • 리플
    • 730
    • -1.35%
    • 솔라나
    • 194,200
    • +0.99%
    • 에이다
    • 644
    • +0.16%
    • 이오스
    • 1,152
    • +2.86%
    • 트론
    • 173
    • +0.58%
    • 스텔라루멘
    • 155
    • -2.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2,600
    • -2.19%
    • 체인링크
    • 19,150
    • +0.47%
    • 샌드박스
    • 612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