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라스틱 시큐리티 7.6은 전산시스템을 공격하는 각종 보안 위협 탐색을 자동화하기 위해 새로운 통합보안관리(SIEM) 탐색 엔진을 도입한 게 특징이다.
이를 통해 평균 진단 시간(MTTD)을 최소화하고 보안팀이 다른 업무에 할애하던 시간을 줄여 사람의 직관과 기술을 필요로 하는 보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또 엘라스틱의 '어택(ATT&CK)'이란 참조 자료와 맞춘 약 100개의 기본 규칙 시작 세트도 제공한다.
엘라스틱 보안 전문가들이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이 규칙들은 위협 활동을 가리키는 도구와 전술, 절차를 자동 탐색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계속 업데이트된다.
엘라스틱 시큐리티 7.6은 이 데이터를 활용해 키보드 입력을 포착하고, 악성 코드를 다른 프로세서에 심으려는 시도 등을 탐색해준다.
이밖에 엘라스틱 SIEM은 HTTP 데이터에 대해 SIEM 앱 내에서 직접 엘라스틱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데이터를 볼 수 있게 해준다. 중앙화된 시각화와 분석을 위해 '엘라스틱 스택'으로 데이터를 수집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도 있다.
엘라스틱 시큐리티 7.6은 아마존웹서비스 클라우드 트레일 데이터 지원을 도입했다.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 대한 지원도 개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