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히트상품-식음료]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입력 2019-06-26 18:13 수정 2019-06-26 1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어린이 위한 ‘핑크퐁 캐릭터 200㎖’ 생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011년 8월 출시한 ‘아이시스 8.0’이 생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이시스8.0’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pH 8.0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물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 밸런스를 유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 구성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약알칼리성 천연광천수다. 천연광천수란 갈라진 바위틈이나 땅속으로 스며든 빗물이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각종 광물질(미네랄성분)이 용해돼 흐르다가 암반층을 만나면 그곳에 모여 지하수 표면을 형성하고, 흙과 암석의 미세한 틈 사이로 모세관 작용으로 지표로 솟아나오는 물을 말한다.

최근에는 어린이의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어린이 스스로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용량 생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어린이 음료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아이시스8.0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를 위해 200㎖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을 아이시스8.0 200㎖ 제품 라벨에 담아 어린이들을 겨냥했다. 엄마는 외출 시에 챙기기 편하고 어린이 혼자서도 잡고 마시기 편리하며, 기존 제품 대비 높이와 무게가 줄어든 미니캡을 사용해 용기 경량화와 친환경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생기 넘치는 핑크 라벨의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pH 8.0 약알칼리성의 부드러운 목넘김, 활성수소가 풍부한 건강한 물이라는 점이 특징”이라며 “주력 용량인 500㎖, 2ℓ 제품뿐 아니라 1인 가구를 위한 1ℓ, 여성 소비자와 회의용 음용수로 적합한 300㎖, 핑크퐁 캐릭터로 어린이에게 친근감을 더한 200㎖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하이브 “민희진, 두나무·네이버 고위직 접촉…언제든 해임 가능”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송다은, 갑작스러운 BTS 지민 폭주 게시글…또 열애설 터졌다
  • '1분기 실적 희비' 손보사에 '득' 된 IFRS17 생보사엔 '독' 됐다
  • “탄핵 안 되니 개헌?”...군불만 때는 巨野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496,000
    • +1.74%
    • 이더리움
    • 4,275,000
    • +4.65%
    • 비트코인 캐시
    • 646,000
    • +4.53%
    • 리플
    • 724
    • +0.7%
    • 솔라나
    • 233,400
    • +5.61%
    • 에이다
    • 666
    • +5.38%
    • 이오스
    • 1,141
    • +2.79%
    • 트론
    • 173
    • -1.14%
    • 스텔라루멘
    • 151
    • +2.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050
    • +3.68%
    • 체인링크
    • 22,370
    • +6.42%
    • 샌드박스
    • 620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