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공식 후원

입력 2019-05-14 10: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남양유업이 지난 11일~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은 피크닉 콘셉트의 음악축제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5000여명의 고객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장하다 불가리스 퀴즈 이벤트’, ‘불가리스 많이 담기 행사’, ‘핑거스트링치즈 증정 행사’ 등의 이벤트에 참여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991년 출시 이후 28년째 국민의 장건강과 쾌변을 책임져온 ‘불가리스’ 제품을 핵심 컨셉으로 선정해 건강한 식습관과 장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하다 불가리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장속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천연식품 추출원료를 담은 고급 발효유 ‘불가리스’가 축제에 참여한 젊은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77,000
    • -1.74%
    • 이더리움
    • 4,531,000
    • -2.68%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2.01%
    • 리플
    • 3,034
    • -1.4%
    • 솔라나
    • 198,200
    • -2.89%
    • 에이다
    • 617
    • -4.19%
    • 트론
    • 431
    • +1.17%
    • 스텔라루멘
    • 358
    • -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1.04%
    • 체인링크
    • 20,400
    • -2.95%
    • 샌드박스
    • 211
    • -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