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유럽 18개국 세포라 매장 입점..."유럽 시장 공략"

입력 2019-04-10 09:43 수정 2019-04-10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사진제공=라네즈)

라네즈가 유럽 18개국에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자사 브랜드 라네즈가 이달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에 있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 8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라네즈는 미국과 호주의 세포라에 성공적으로 입점한 경험을 바탕으로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 주력 상품을 내세워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유럽 지사장 티에리 마망(Thierry Maman)은 “최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유럽 시장에 세포라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라네즈의 독보적인 수분에 대한 전문성과 기능성케어까지 더한 혁신 제품으로 유럽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2년 홍콩 진출로 글로벌 사업의 첫발을 디딘 라네즈는 지난해 말 기준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15개 지역에 진출한 데 이어 이번 유럽 18개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총 33개 지역에서 K 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735,000
    • +0.45%
    • 이더리움
    • 5,356,000
    • +4.2%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0.65%
    • 리플
    • 729
    • -0.68%
    • 솔라나
    • 242,700
    • -2.45%
    • 에이다
    • 666
    • -0.45%
    • 이오스
    • 1,171
    • -0.51%
    • 트론
    • 164
    • -1.8%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50
    • -1.66%
    • 체인링크
    • 22,980
    • -0.22%
    • 샌드박스
    • 632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