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스포츠마케팅 강화 원년의 해 선포

입력 2008-03-28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맥주가 올해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대한민국 프로 스포츠 붐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지역 스포츠 육성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는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하이트맥주는 오는 29일부터 9월 말까지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 우리히어로즈 등 국내 프로 야구 5개 구단 및 삼성 블루윙즈 축구 구단과 함께 '하이트 오픈업 타임(Hite Open-up Time)'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고 적극적인 응원 참여를 유도한다는 것이다.

첫 득점 또는 첫 골, 홈팀 더블플레이 등 경기 중간에 관중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매 경기 100명에게 캔맥주 무료 시음기회 제공 및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색 관중 이벤트로 삼성라이온즈 경기 시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LG 트윈스의 경기 시 응원 함성 데시벨 측정 이벤트도 마련하며, 한화 이글스와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 때는 서포터스의 신나는 응원 퍼포먼스와 함께 킹덤 12년 산을 부상으로 전달하는 '킹덤댄스타임'도 실시할 계획이다.

그 밖에 하이트맥주는 대한민국의 축구 열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블루윙즈배 하이트 생활 체육대회'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며 우승 상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스포츠 경기를 볼 때는 하이트 오픈업(Open-up)캠페인처럼 대한민국 국민이 마음과 마음을 열고 스포츠를 사랑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스포츠 관람 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올 한 해 하이트의 '스포츠 마케팅 강화 원년'의 의미는 또한 다가오는 8월 베이징 올림픽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인규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8] 주주총회소집결의
[2025.12.08] 주주총회소집공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734,000
    • +0.47%
    • 이더리움
    • 4,455,000
    • +1.95%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4.75%
    • 리플
    • 2,816
    • -0.74%
    • 솔라나
    • 188,300
    • +0.05%
    • 에이다
    • 563
    • +1.99%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27
    • +2.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080
    • +1.54%
    • 체인링크
    • 18,800
    • +0.48%
    • 샌드박스
    • 177
    • +1.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