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위치칼리지 서울 영국학교(Dulwich College Seoul)가 오는 8일 오전 10시 유치부 입학설명회 덕스 오픈하우스(DUCKS Open House)를 연다.
덕스(DUCKS, Dulwich College Kindergarten and Infants’ School)는 덜위치칼리지 서울 영국학교에서 운영되는 3~7세 아동을 위한 유치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덕스의 커리큘럼과 입학요강에 대해 소개하고, 학생들이 직접 생활하게 될 교내시설을 둘러보는 캠퍼스 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그래엄 솔트(Graeme Salt) 교장은 “수업이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여 학생들이 어려서부터 영어를 학습하기 용이하며, 다양한 국적과 문화를 가진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글로벌 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학교에서 선정한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교실 안팎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습능력 향상과 성취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학교 입학 자격을 갖춘 학생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입학 설명회의 참가 및 더 자세한 내용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덜위치칼리지는 영국의 사립학교 중 하나로, 서울학교는 2010년 개교했다. 현재 40개국 이상 다양한 국적의 3~18세까지 학생 650여 명이 수학하고 있다. 서울학교는 네 번째로 설립된 덜위치칼리지로, 현재 런던, 서울을 비롯해 중국 상하이의 푸동 및 푸시 단지, 베이징, 쑤저우, 싱가포르와 미얀마 양곤에서 운영 중이고, 국제고등학교는 중국 쑤저우와 주하이 그리고 자매학교를 더훙 지역에서 운영하는 등 총 5개국, 11개 도시, 7200여 명의 학생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