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맞춤 상담 'KB세일즈 포탈' 오픈

입력 2017-01-12 14: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은행은 12일 고객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중심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세일즈 포탈'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세일즈포탈은 △고객 금융니즈 중심 금융상담 지원 △다양한 금융서비스 소개 △불필요한 금융상담 최소화 △고객별 최적상품 추천 등이 주요 특징이다.

KB세일즈포탈은 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고객 상담 시 활용되며 향후에는 개별고객의 금융 니즈를 반영한 고객용 보고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이 보고서를 통해 본인의 금융거래 현황을 점검하고 부족하거나 필요한 금융 상품을 실시간으로 진단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KB세일즈포탈 오픈의 가장 큰 의미는 일부 은행 중심의 상품판매 관행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는데 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맞춘 상품제안을 지향하는 영업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14,000
    • +2.79%
    • 이더리움
    • 4,696,000
    • +3.5%
    • 비트코인 캐시
    • 890,500
    • +2.89%
    • 리플
    • 3,122
    • +2.83%
    • 솔라나
    • 205,800
    • +4.31%
    • 에이다
    • 646
    • +4.03%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5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63%
    • 체인링크
    • 20,960
    • +1.7%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