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男직원 대상 이미지메이킹 강좌 호응

입력 2007-10-18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시아나항공이 남자 직원들의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이미지메이킹 교육 과정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8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꽃보다 남자'라는 이름으로 개설된 이미지 메이킹 과정은 그동안 여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것을 '남자의 이미지도 경쟁력'이라는 사회적 인식에 따라 확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월 1회 신청자에 한해 실시하고 있다"며 "사내 호응도 높을 뿐만 아니라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사들로부터도 참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김동원 사원은 "꽃미남, 완소남 열풍으로 남자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트렌드에 매우 유익한 강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메이킹 과정은 패션 코디네이션과 헤어스타일 연출법, 피부관리법,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됐으며,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원장, 이경민 포레 소속 김현수 헤어디자이너 등 유명 사외강사들이 수강생 개인별 이미지 컨설팅도 병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과정을 통해 직원 개개인은 물론 세계적인 항공사로 인정받은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스타 항공사'로서 기업의 브랜드가치와 고객만족도 또한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20,000
    • +1.63%
    • 이더리움
    • 5,244,000
    • +0.71%
    • 비트코인 캐시
    • 650,500
    • +0.31%
    • 리플
    • 728
    • -0.55%
    • 솔라나
    • 234,600
    • +0.17%
    • 에이다
    • 626
    • -0.48%
    • 이오스
    • 1,127
    • +0.18%
    • 트론
    • 155
    • -0.64%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200
    • +0.69%
    • 체인링크
    • 25,310
    • -3.14%
    • 샌드박스
    • 616
    • -1.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