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 일반인 사연 그린 광고 조회수 6000만건 돌파

입력 2016-09-05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일반 고객을 모델로 제작한 ‘리얼스토리 광고’의 SNS 조회수가 6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청각장애인 바리스타 윤혜령씨와 어머니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한 홈IoT 영상을 처음 제작했다. 이후 △아버지의 버스 △1원이 만든 작은 기적 △엄마의 수업 △U+패밀리샵 등 일반 고객들의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만들었다.

특히 홈 IoT와 다문화 가정을 소재로 삼은 ‘엄마의 수업’은 조회 수가 각각 1100만 건을 넘었다.

광고 모두 유명 연예인을 내세우지 않았고 특정 상품에 대한 설명도 없다. 일반인들이 홈 사물인터넷(IoT), 인터넷TV(IPTV) 실시간 생방송,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일상을 그렸다.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이 광고를 건너뛰지 않고 본 평균 시청 시간은 1분 33초로 긴 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소재로 상품과 서비스를 녹여낸 광고를 통해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11: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72,000
    • -2.08%
    • 이더리움
    • 4,786,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825,500
    • -3.56%
    • 리플
    • 2,986
    • -3.65%
    • 솔라나
    • 195,300
    • -4.36%
    • 에이다
    • 650
    • -5.52%
    • 트론
    • 414
    • -0.96%
    • 스텔라루멘
    • 36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40
    • -1.46%
    • 체인링크
    • 20,280
    • -4.43%
    • 샌드박스
    • 206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