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 주간 사용자 160만명 육박

입력 2016-09-04 11: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을 찾는 주간 사용자가 매주 160만명에 달하고 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을 찾는 주간 사용자가 매주 160만명에 달하고 있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을 찾는 주간 사용자가 매주 160만 명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앱) 분석업체인 와이즈앱이 발표한 8월 주간 리포트에 따르면 비디오포털의 주간 사용자 수는 평균 160만 명으로 모바일 TV 분야에서 가장 많았다.

또 다른 시장조사업체인 TNS의 통계를 보면 지난 7월 한 달간 비디오포털을 이용한 순 이용자 수는 248만 명이었다. 앱을 설치한 뒤 실제 이를 이용하는 비율도 50%에 달했다.

LG유플러스는 부가 서비스인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하면 매월 8800원(부가가치세 포함)으로 데이터 부담 없이 비디오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꿀팁 마음껏팩 신규 고객은 1만 원 상당의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18일까지 열린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40,000
    • +2.54%
    • 이더리움
    • 4,700,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2.41%
    • 리플
    • 3,136
    • +3.43%
    • 솔라나
    • 205,400
    • +4.26%
    • 에이다
    • 648
    • +4.35%
    • 트론
    • 426
    • -0.23%
    • 스텔라루멘
    • 365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60
    • +0.8%
    • 체인링크
    • 21,020
    • +1.89%
    • 샌드박스
    • 214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