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환 NH농협금융 회장, 고객행복센터 직원 격려 방문

입력 2016-08-19 15: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 농협금융지주 제공)
(사진 = 농협금융지주 제공)

김용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은 18일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를 방문해 고객 최접점에서 땀 흘리는 상담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은행의 고객행복센터는 1000여명의 상담사가 1년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며, 일평균 상담고객은 6만명에 달한다.

비대면 채널의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김용환 회장은 작년부터 콜센터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담사 사기진작 및 상담품질 제고, 비대면 마케팅 강화 등 7대 과제를 역점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그 결과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KMAC)에서 실시한 콜센터서비스품질평가(KSQI) 은행부문 1위를 달성하며 6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김용환 회장은 NH카드, 생명보험, 손해보험 콜센터 직원들이 함께한 간담회에서 “콜센터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감동 경영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11:4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93,000
    • -0.94%
    • 이더리움
    • 4,229,000
    • -3.82%
    • 비트코인 캐시
    • 822,000
    • +0.55%
    • 리플
    • 2,779
    • -3%
    • 솔라나
    • 184,200
    • -4.06%
    • 에이다
    • 548
    • -4.36%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8
    • -2.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50
    • -5.62%
    • 체인링크
    • 18,230
    • -4.75%
    • 샌드박스
    • 171
    • -5.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