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그라니따’ 100만잔 판매 돌파

입력 2016-08-10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파스쿠찌  ‘그라니따’ .(사진제공=SPC)
▲ 파스쿠찌 ‘그라니따’ .(사진제공=SPC)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그라니따’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SPC에 따르면 지난 5월 말 파스쿠찌가 기존 제품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 ‘그라니따’는 하루 평균 1만개 이상 꾸준히 팔려 약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매출도 15% 이상 신장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로,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라니따’는 에스프레소와 생크림을 활용한 ‘커피 그라니따’와 과일 셔벗 타입의 ‘과일 그라니따’ 두 가지 타입으로, 11가지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그라니따’는 이탈리아의 디저트를 재해석해 원재료와 시각적 이미지를 강화한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353,000
    • +0.94%
    • 이더리움
    • 5,264,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657,000
    • +0.84%
    • 리플
    • 731
    • +0.69%
    • 솔라나
    • 232,200
    • +1.66%
    • 에이다
    • 636
    • +1.27%
    • 이오스
    • 1,115
    • -1.59%
    • 트론
    • 159
    • +0.63%
    • 스텔라루멘
    • 147
    • -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200
    • +0.88%
    • 체인링크
    • 24,550
    • -1.33%
    • 샌드박스
    • 635
    • -0.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