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쇼핑 앱 리뉴얼 론칭

입력 2016-08-0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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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가 리뉴얼된 쇼핑 앱(App)을 1일부터 선보인다.(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리뉴얼된 쇼핑 앱(App)을 1일부터 선보인다.(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편리한 쇼핑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로 리뉴얼된 쇼핑 앱(App)을 1일부터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이니스프리 ‘쇼핑 앱(App)’은 기존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에 쇼핑 기능을 추가해 모바일 쇼핑을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쇼핑 앱에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을 초성만으로도 한번에 검색하는 원클릭 검색, 한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원클릭 결제 기능을 구현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모바일 쇼핑에 최적화된 기능을 담았으며, 매장에서 발행되는 종이 영수증을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영수증 기능을 넣어 종이 낭비를 막고 영수증 보관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니스프리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100초#’(100초샵)은 이니스프리의 100점짜리 제품을 100초 동안 소개하는 영상형 쇼핑 컨텐츠로 1인 미디어와 쇼핑을 결합해 모바일 쇼핑에 정보와 재미를 더했다.

1일 쇼핑앱 리뉴얼 론칭과 함께 100초샵 오픈 기념으로 개그우먼 이국주와 방송인 김나영이 소개하는 100초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또, 브랜드 소식을 담은 매거진 이니(Magazine inni)를 통해 카드뉴스 형태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그린 라이프 콘텐츠, 그리고 메이크업 팁 등을 제공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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