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고급 휘발유 판매 강화 위한 마케팅

입력 2007-05-31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솔룩스 여름 페스티벌' 개최... 해외여행권, 올리브유 등 증정

SK(주)가 고급휘발유인 '엔크린 솔룩스'에 대한 대대적인 판촉행사(사진)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SK(주)는 "최근 고급유종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엔크린 솔룩스(Solux)'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행사를 마련한다"고 설명했다.

SK(주)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동안 전국의 주유소에서 솔룩스를 주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1인당 2매)에게 해외 여행권을 제공한다.

당첨 방식은 주유영수증에 당첨여부를 고지해주는 실시간 당첨 방식으로 선정된 주유고객은 4박5일간 PIC 사이판 여행상품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쿠폰에 도장을 받는 형식으로 주유금액 5만원당 1점을 부여해 7점은 LG 생활건강의 고급 헤어케어 세트, 10점은 세계판매 1위의 이태리산 베르톨리 올리브유 세트, 13점은 2006년 파리 와인콩쿠르에서 동메달을 수상한 S-Lesailo의 프랑스 보르도산 고급 레드와인 1병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6월 한달 동안에는 솔룩스 주유시 캐쉬백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기로 했다.

SK(주)는 "고급유종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주유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판매 유통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급 휘발유는 지난 2006년말 현재 276개 주유소에서 취급했으며 5월말 현재 330개로 늘어났고 올해 말까지 400개소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SK(주) 관계자는 "솔룩스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관련 업체와의 제휴 마케팅을 확산하고 고객 care 프로그램을 구축, 솔룩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50,000
    • -2.38%
    • 이더리움
    • 4,553,000
    • -3.84%
    • 비트코인 캐시
    • 858,500
    • -0.29%
    • 리플
    • 3,053
    • -2.34%
    • 솔라나
    • 200,100
    • -3.33%
    • 에이다
    • 623
    • -5.18%
    • 트론
    • 430
    • +0%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0.87%
    • 체인링크
    • 20,460
    • -3.85%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