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뱅크, 메시징서비스 이용한 고객상담 사업 추진

입력 2007-05-07 1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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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뱅크는 7일 e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스펙트라와 함께 양방향 통합 메시징서비스를 응용한 상담서비스 사업 추진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스펙트라는 기존 eCRM 솔루션에 인포뱅크의 양방향 통합 메시징서비스 솔루션을 탑재, SMS 및 MMS를 통해 고객과 기업이 실시간으로 양방향 문자대화가 가능한 ‘양방향 통합 메시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인포뱅크 측은 양방향 통합 메시징 상담서비스는 긴급을 요하는 고객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도록 할 뿐만 아니라 ARS 보다 저렴한 이용료로 최적의 고객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포뱅크 김성은 상무는 "그 동안 고객상담센터 이용에 여러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았던 게 사실"이라며 "이를 해결하게 위해 메시징 사업분야 1위인 인포뱅크와 고객센터 솔루션 업계 리더 스펙트라가 손잡고 '양방향 통합 메시징 상담서비스'를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인포뱅크와 계약을 체결한 스펙트라는 e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 업계 1위 기업으로 비씨카드, KB, 삼성전자, 옥션, 네이버 등 국내 17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상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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