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니터, 4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입력 2007-05-07 11: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중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모니터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중국소비자동향조사 공익추천활동에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에 4년 연속 선정됨은 물론 올해 신설된 'First Choice Brand'까지 2관왕을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

중국소비자동향조사 공익추천활동은 인민일보 시장보를 비롯해 중국 4개 언론사와 중국국제브랜드학회 등 각종 기관이 연합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서비스, 신용, 브랜드파워, 환경, 만족도, 충성도, 시장잠재력, 기업이미지 등 15개 항목으로 나누어 30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서 1년간 시장 조사를 통해 얻어진다.

삼성전자 모니터는 품질, 서비스 신뢰도, 만족도, 소비자 충성도 부문에서 뛰어난 결과를 얻어 모니터 부문에서 4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에 올랐다.

한편 삼성전자는 중국정보산업개발센터(CCID:China Center of Information Industry Development) 조사 결과 지난 해 중국 모니터 시장에서 매출 기준으로 34.1%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해 1위 위상을 이어 나갔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윤호 전무는 "삼성 모니터가 중국에서 모니터 부문 4년 연속 중국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중국 모니터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067,000
    • +0.98%
    • 이더리움
    • 4,404,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876,000
    • +9.43%
    • 리플
    • 2,800
    • -0.18%
    • 솔라나
    • 187,500
    • +1.35%
    • 에이다
    • 546
    • +0.18%
    • 트론
    • 414
    • -0.48%
    • 스텔라루멘
    • 326
    • +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70
    • +3%
    • 체인링크
    • 18,540
    • +1.09%
    • 샌드박스
    • 174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