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2014 수퍼브랜드' 10년 연속 1위 선정

입력 2014-12-09 0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무ㆍ문구 팬시용품서 두각… 디자인연구소 설립, 스마트 기술 결합 등 업계 선도

모닝글로리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14 수퍼브랜드'에서 사무ㆍ문구 팬시용품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수퍼브랜드에 선정된 브랜드는 긍정적인 인지도를 통해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다. 모닝글로리는 2008년부터 중∙고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현재 12기 서포터즈가 활동 중이며, 지금까지 총 660명이 참여했다.

모닝글로리는 1996년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독창적인 디자인 개발에도 적극 나서왔다. 최근엔 문구에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제품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변화도 일으키고 있다. 지난 4월 노트와 스마트 기술을 결합한 ‘테이크아웃노트’를 출시했으며, 이후 10월에는 '테이크아웃 단어장', '테이크아웃 무선 스프링노트' 등 제품군을 확장했다.

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는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해 문구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마트기술과 문구를 접목해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문구 업계를 선도하는 활동이 고객들에게 인정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8주' 만에 돌아온 KIA 이의리, 선두권 수성에 열쇠 될까 [프로야구 29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4:2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98,000
    • +0.74%
    • 이더리움
    • 5,334,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0.46%
    • 리플
    • 732
    • +0.55%
    • 솔라나
    • 236,500
    • +2.78%
    • 에이다
    • 639
    • +1.11%
    • 이오스
    • 1,132
    • +1.07%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1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00
    • +1.86%
    • 체인링크
    • 25,310
    • +0.8%
    • 샌드박스
    • 628
    • +2.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