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창립 10주년 “이민호와 함께하는 대국민 리프레시” 캠페인

입력 2014-12-02 11: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프레시 인 제주’ 동영상 캡쳐화면.(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창립 10주년 기념일을 한 달여 앞두고 자사 모델 이민호와 함께 온라인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리프레시 인 제주(Refresh in Jeju)’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우 이민호가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등 다양한 역할로 출연해 한 여성승객의 여정을 돕는 경쾌한 세미뮤지컬 형식의 동영상으로 제작됐다.

지난 3월 ‘이민호 SNS무비’로 불리는 이용자 참여형 캠페인에서는 이민호가 이용자가 돼 제주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자유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와 비교해 이번 ‘리프레시 인 제주’에서는 이민호가 공항 수속카운터와 기내 등 고객서비스 접점에서 생기와 활력을 되찾기 위한 한 여성의 자유여행을 돕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에 맞춰 오는 21일까지 여행을 통해 일상에서 활기와 생기를 되찾았던 소중한 여행의 사연을 사진과 함께 이벤트페이지(www.jejuair.net)에 올리면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50명) △이민호 래핑 모형항공기(5명) △제주항공 여행용품세트(20명) △비행기 모형풍선(5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명)을 나눠준다.

또 1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새로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국내선항공권 3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975,000
    • -0.06%
    • 이더리움
    • 5,243,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0.29%
    • 리플
    • 730
    • -0.54%
    • 솔라나
    • 244,500
    • -1.01%
    • 에이다
    • 667
    • -0.74%
    • 이오스
    • 1,176
    • -0.42%
    • 트론
    • 164
    • -3.53%
    • 스텔라루멘
    • 15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00
    • -2.36%
    • 체인링크
    • 22,940
    • -0.3%
    • 샌드박스
    • 634
    • -0.7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