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 - 브랜드대상] SK텔레콤, ICT코리아… ‘빠른’ 넘어 ‘바른’ 가치 전달

입력 2014-11-21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먼저 수상의 영광을 주신 이투데이 관계자, 광고대상 심사위원과 이투데이 독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SK텔레콤은 지난 5월 창사 30주년을 맞아 미래 30년 성장축이 될 ‘ICT노믹스’ 추진 방향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이는 ICT가 생산과 소비뿐만이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쳐 혁명적 변화의 촉매로 작용해 모든 산업이 서로 연결되고 재융합해 혁신이 끊임없이 창출되는 시대를 말합니다. 이에 따라 의식주와 건강, 교통 등 일상생활에서도 기존에 없던 새로운 가치가 창출되고 새로운 생활방식이 등장하게 됩니다.

SK텔레콤은 ICT노믹스 시대를 맞이해 세계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 인프라와 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향후 ‘ICT 코리아’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ICT노믹스의 가치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맹목적 성장을 위한 기술의 발전보다는 우리 사회 전체를 위한 기술 발전, 즉 더 빠른 변화를 넘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변화가 ICT노믹스 시대에 진정으로 필요한 변화라 믿기 때문입니다.

SK텔레콤의 2014년 기업광고 캠페인은 이러한 ICT노믹스 시대를 맞이하여 SK텔레콤이 지향하는 바른 변화의 가치를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산업혁명 이후 대량 생산과 소비를 기반으로 더 빠른 경제 발전을 추구해왔던 속도 중심의 변화 대신, 올바른 방향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현대인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게 무엇인지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ICT노믹스 성숙의 나무’편은 “성장을 넘어 성숙을 이야기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빠른’을 넘어 ‘바른’이라는 SK텔레콤의 지향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서로 손을 뻗는 아이들의 이미지를 통해 성숙은 함께 가는 법을 배우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쉽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술의 빠른 혁신만이 주목 받는 정보통신 분야이지만,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바른’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더 큰 가능성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66,000
    • -2.88%
    • 이더리움
    • 4,518,000
    • -3.48%
    • 비트코인 캐시
    • 839,000
    • -2.44%
    • 리플
    • 3,040
    • -2.91%
    • 솔라나
    • 199,000
    • -4.1%
    • 에이다
    • 621
    • -5.34%
    • 트론
    • 428
    • +0%
    • 스텔라루멘
    • 358
    • -4.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1.71%
    • 체인링크
    • 20,310
    • -4.51%
    • 샌드박스
    • 211
    • -5.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