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오는 12월 12일까지 2015 전기 석사과정 학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경영대학원, 휴먼서비스대학원, 부동산대학원, 교육정보대학원, 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0개 전공에서 350명의 학생을 뽑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과정은 MBA, 그린텍MBA, 미디어MBA, 호텔관광 MBA 등 경영학 관련 과정뿐 만아니라 상담심리, 교육공학, 아동가족, 부동산, 디자인 등 주요학과가 개설돼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현재 총 830명의 석사과정 재학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첫 졸업생을 배출한 이래 315명의 석사과정 졸업생이 사회에 관련 분야 전문가로서 활동중이다. 대학원 개원 3년만에 해외박사과정을 포함해 15명의 졸업생을 국내 명문 대학원 박사과정에 진학시키기도 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김윤주 대학원장은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교수진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이에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이미 재학생으로서 활동적인 석사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국내 최고 수준의 대학원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양사이버대학원 홈페이지(http://gs.hycu.ac.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