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퍼포먼스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입력 2023-12-15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레이디 CI. (사진제공=플레이디)
▲플레이디 CI. (사진제공=플레이디)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검색 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며, 광고 산업의 지속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됐던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지난해부터 열리고 있는 시상식이다.

플레이디는 지난해 ‘통합 퍼포먼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롯데면세점 캠페인으로 검색 퍼포먼스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플레이디는 코로나19 이후 재개된 해외여행 시장에서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행했다. 여행 고객의 니즈와 선호도를 정확하게 파악해 ‘잠재고객 확대’와 ‘매출 극대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했다.

이로 인해 전년 동기간 대비 ROAS(Return On Ad Spend, 광고 수익률) 92% 개선, 매출액 468% 성장이라는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플레이디 이준용 대표이사는 “퍼포먼스 마케팅 영역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브랜딩, 크리에이티브 등 검색 외 영역과의 시너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유동적으로 대응하며 더욱 고도화된 통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20,000
    • -2.36%
    • 이더리움
    • 4,521,000
    • -4.11%
    • 비트코인 캐시
    • 643,500
    • -6.06%
    • 리플
    • 723
    • -2.56%
    • 솔라나
    • 193,100
    • -4.74%
    • 에이다
    • 648
    • -3.43%
    • 이오스
    • 1,119
    • -3.2%
    • 트론
    • 170
    • -1.73%
    • 스텔라루멘
    • 158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00
    • -3.77%
    • 체인링크
    • 19,910
    • -1.14%
    • 샌드박스
    • 621
    • -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