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핀테크는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매드포갈릭 등 페이코인의 인기 F&B 가맹점 4곳과 4대 편의점에서 동시에 페이백과 할인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상 가맹점들은 페이코인의 사용이 가장 높은 곳들로 6월 23일 하루 동안 도미노피자와 매드포갈릭은 50% 페이백을 1회 3만 원 한도로, BBQ와 KFC는 1만 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일상사용처로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편의점인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서 기존에 상시 제공되는 15% 할인에, 6월 23일 하루는 15% 환급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페이백 한도는 각 편의점 별로 1회 3000원이다.
가맹점별로 페이백 혜택을 각각 이용할 수 있어 점심과 저녁 식사에 간식까지 하루를 마음 편히 치팅데이로 즐기려는 사용자들은 상당한 금액의 페이백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페이코인 고객들이 최근 급변하는 가상자산의 가격 변동에 관한 고민을 잠시 내려놓고 부담 없이 페이코인의 혜택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최근 일부 거래소와 이슈가 있었으나, 페이코인은 국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상자산으로서 실사용 고객층이 확실한 가상자산”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