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올 추석 연휴에도 인기"…bhc치킨, 추석 판매 전년비 50% 증가

입력 2020-10-06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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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은 올 추석 치킨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추석 연휴 기간(9/30~10/2) 판매량이 지난해 추석 같은 기간 대비 50% 늘어났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 측은 지난해 추석 이래 명절 연휴 기간에 올린 매출이 오름세를 보인다고 전했다. bhc치킨에 따르면 올 추석 연휴 기간 치킨 판매량은 올 설날 연휴 기간과 비교해 10% 증가했다.

bhc치킨은 올 추석 연휴 높은 판매량을 보인 이유로 언택트 소비와 명절을 집에서 보내려는 사람이 증가한 점을 꼽았다. 다양한 메뉴 개발로 소비자의 폭넓은 메뉴 선택권과 e쿠폰 활성화로 배달 소비가 확대돼 앞으로 치킨이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기는 쏘울 음식으로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내다봤다.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이었다. 부분육 메뉴인 '콤보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다.

bhc치킨 관계자는 “실제 명절 판매량을 보면 지난해 추석보다 올 설날이, 올 설날보다 추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 해를 거듭할수록 명절 기간에 치킨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명절 연휴에도 맛있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묵묵히 현장을 지킨 가맹점주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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