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평창 스니커즈' 사전예약 마감임박… 롯데백화점 구매가능 점포는?

[이투데이 김진희 기자]

(출처=롯데백화점 홈페이지)
(출처=롯데백화점 홈페이지)

'평창 스니커즈'가 '평창 롱패딩'에 이어 '완판'을 기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부터 100% 소가죽으로 만든 '평창 스니커즈'를 5만 원에 판매한다.

'평창 스니커즈'는 '평창 롱패딩'과 같이 평창 동계올림픽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고 100% 소가죽으로 제작된다. 사이즈는 220~280mm, 색상은 흰색만 출시된다. '평창 스니커즈'의 가격은 일반 브랜드 스니커즈의 3분의 1 수준.

'평창 스니커즈'는 5만 개가 출시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은 이후 소비자 반응을 살펴 추가 생산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국내 중소기업이 중국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롯데백화점이 전량 매입해 판매하는 방식이다.

사전 예약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며 1인당 두 켤레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와 평창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학생은 학생증 소지자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평창 스니커즈 롯데백화점 구매 점포는 본점을 비롯해 잠실점, 잠실월드타워점, 노원점, 영등포점, 수원점 등이다.

'평창 스니커즈'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은 "아디다스 스XXXX 같다", "평창 롱패딩 안 사서 후회했는데 스니커즈는 살까", "'국민 신발'될 듯", "예쁘다", "패딩도 더 내달라", "괜찮게 잘 나온 듯", "가성비 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