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일본 도쿄에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8-04-26 16: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탈리아 감성의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일본 도쿄에서 연이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7일~28일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프레젠테이션은 VVIP 대상의 파티형으로 기획하고 있으며, 4월 28일~5월 27일 진행되는 오모테산도 셀렉샵 벨무어 팝업스토어 역시 파티&팝업스토어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도쿄에 들어서는 메트로시티 팝업스토어는 ‘CIAO, BELLA(차오, 벨라)’를 주제로 이탈리아 특유의 경쾌함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을 풍부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2018년 S/S 시즌 신상품과 스페셜 에디션, 베스트 상품, 도쿄 한정판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레터프레스, 오너먼트 플레이를 포함해 포토존, 럭키캡슐, 다트게임, 타투 서비스 등을 진행하는 것.

이와 더불어 이탈리아 콜렉트 카페 ‘미미미(MeMeMi)’와 콜라보레이션 케이터링을 하고 칵테일 바를 운영해 만족감을 더한다는 계획이다. 스페셜 기프트 에코백과 로고 풍선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이와 관련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이탈리아 감성의 메트로시티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일본에서 몇 차례 팝업을 진행한 적 있는데, 그때마다 일본 패셔니스타는 물론 일반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줬다”면서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풍성해진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많은 일본 고객들이 메트로시티와 만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313,000
    • -0.68%
    • 이더리움
    • 4,614,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731,000
    • -5.62%
    • 리플
    • 742
    • -1.2%
    • 솔라나
    • 204,100
    • -3.18%
    • 에이다
    • 686
    • -1.29%
    • 이오스
    • 1,124
    • -1.58%
    • 트론
    • 167
    • -1.18%
    • 스텔라루멘
    • 164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1,000
    • -1.17%
    • 체인링크
    • 20,180
    • -2.23%
    • 샌드박스
    • 653
    • -0.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