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주한외교단과 'K-BBQ' 만찬⋯"정상외교 성과 등 공유"
이재명 대통령이 23일 주한 외교단을 청와대 녹지원으로 초청해 한국식 바비큐와 치맥을 곁들인 만찬을 연다. 각국 대사들과의 교류를 통해 정상외교 성과를 공유하고 우호 협력 관계를 다지는 자리다. 청와대에 따르면 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녹지원에서 주한 외교단을 대상으로 만찬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미국·일본·중국 등 주요국 대사와 국제기구 대표, 정부 및 청와대 관계자 등 17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헤드테이블에는 올해 정상외교 주요 방문·접수국과 지역별 대표성을 고려해 일본, 필리핀, 뉴질랜드, 몽골, 중국(대사대리),
2026-06-23 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