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여의도 트윈타워 두 번째 점등광고 ‘G3 타임’ 선봬

입력 2014-08-1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는 오는 18일부터 3개월간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이색 점등광고 ‘G3 타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광고 기간 동안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실내조명으로 ‘G3’를 형상화할 예정이다. 점등광고 G3 타임은 한강 변에 위치해 여러 방향에서 노출이 잘 되는 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한 LG전자 만의 이색 마케팅이다. LG전자는 지난 13년 11월 서울스퀘어 빌딩에서 ‘G2’ 점등광고를, 13년 4월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G’ 점등광고를 실시한 바 있다.

더불어 LG전자는 밤 9시부터 빌딩의 모든 사무실 조명을 소등, 임직원들의 야근 업무를 자연스럽게 감소시켜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문화도 더욱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철훈 상무는 “이색 점등광고로 고객들에게 재미를 전달하고 G3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G3는 지난 5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된 후 QHD IPS 디스플레이,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메탈릭 스킨 커버 디자인, 심플하고 혁신적인 UX(사용자경험)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254,000
    • -0.67%
    • 이더리움
    • 4,535,000
    • -0.24%
    • 비트코인 캐시
    • 863,500
    • -2.1%
    • 리플
    • 3,039
    • -0.07%
    • 솔라나
    • 197,200
    • -0.8%
    • 에이다
    • 622
    • +0.81%
    • 트론
    • 426
    • -1.62%
    • 스텔라루멘
    • 358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2.13%
    • 체인링크
    • 20,530
    • +0.54%
    • 샌드박스
    • 210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