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비대면 마케팅 전문 채널인 '원스톱(One stop) 금융플라자' 구축을 완료하고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One stop금융서비스' 는 인터넷뱅킹 미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외환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까지도 외환은행 홈페이지(스마트폰을 통한 접속 포함) 접속만으로 외환은행 직원과 1:1 전화,채팅, e-mail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상담은 물론 금융상품 가입 및 환전/해외송금 등 광범위한 금융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토록 구성했다.
더불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고객의 미래설계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안 등 심층적인 재무상담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외환은행 고객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