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입력 2014-06-26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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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위메프가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한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소셜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위메프는 △병행수입 통관인증제 도입 △패션 카테고리 부문 무료교환ㆍ무료반품 △미스터리 쇼퍼 제도 운영 등 차별화된 정책을 시행하면서 소비자 신뢰 쌓기에 주력해왔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준다는 위메프의 경영철학은 오직 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으로써 완성할수 있다”며 “2014년은 그 목표를 위해 모든것을 바꾸는 한해이며 한국 차세대 커머스의 리더가 되기 위한 전사적 노력이 이런 객관적인 소비자 평가 지수 1위라는 성과로 돌아온 것은 커다란 영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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